더 고도화된 마케팅 솔루션 개발을 위해 150억원 시리즈 B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아드리엘 소식

2019 런던 애드테크 컨퍼런스 참가

요즘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서 가장 떠오르는 트렌드, 바로 애드테크 입니다. 애드테크는 말 그대로 빅데이터 , 모바일 등 IT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광고기술 들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혁신 덕분에 세부적인 타겟팅, 리타겟팅 , 크로스디바이스타겟팅 등 유용한 디지털광고기술 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지만 빠르게 발전하는 분야인만큼 그 트렌드를 쉽게 캐치하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이러한 기술들과 트렌드를 공유할 수 있는 장, 바로 애드테크컨퍼런스 입니다.

애드테크 컨퍼런스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80회 이상의 디지털 마케팅컨퍼런스 를 기획하는 세계 최대 마케팅 컨퍼런스 주최사 코멕스포지엄 (COMEXPOSIUM)이 뉴욕, 샌프란시스코, 런던, 시드니, 도쿄에서 개최합니다. 아드리엘 은 2019년 9월 25일과 26일 양일간 런던에서 열린 런던 애드테크 (Ad Tech London)에 유일한 한국 스타트업으로 참가했으며,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을 위한 혁신적인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여 영국 현지 마케팅 전문가를 비롯한 전 세계 기업 관계자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15,000명 이상의 참가자와 101개의 전시업체가 함께 참석하여 애드테크 서비스를 소개했으며, 전 세계적인 트렌드를 공유하였습니다.

계약서나 초기 비용, 최소 비용 없이 회원 가입만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검색,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등 다양한 광고를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할 수 있으며, 인공지능(AI)이 플랫폼과 소재, 타겟 별 광고 성과를 분석해 자동으로 광고 효율을 높여주는 아드리엘의 장점 덕분에 직접 광고를 집행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중소기업 관계자를 비롯하여, 글로벌 최대 그래픽 이미지 제공기업 셔터스톡을 포함한 영국과 러시아, 루마니아, 두바이, 이스라엘, 스페인 기업의 호평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행사 이틀째인 26일에는 구글 의 세미나 '중소기업을 위한 기회창출 (Capturing the opportnity in the SMB segment)'에서 구글 파트너십 성공사례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아드리엘은 현재 페이스북과 함께 하는 2020년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몰두하고 있으며, 최근 전 세계의 소상공인이 간단하고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영문과 국문에 이어 일본어, 프랑스어 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더욱 많은 플랫폼들을 소상공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성장중인 아드리엘을 지켜봐주세요!

전체 기사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기사원문 (국문):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1909278849a

아드리엘 소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