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리엘 소식

비대면 시대, 온라인 광고 플랫폼 아드리엘이 성장하는 방법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언택트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니즈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전자상거래 및 정보 통신업 업종의 창업이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소상공인/자영업자의 새로운 마케팅 파트너로 아드리엘이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어느 분야에나 필요하지만 개인이 진행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인데요, '쉽고 효율적인 광고 서비스'라는 모토로 마케팅 서비스를 소상공인의 니즈에 맞게 제공하는 아드리엘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드리엘은 월평균 1억에 달하는 광고 예산을 편성해야 계약이 가능한 전통적인 대행사와 달리, 하루 최소 1만 5000원에서 2만원의 비용만으로도 광고 집행 및 분석 리포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아드리엘의 자동화 기술 덕분인데요, 휴먼 마케터와 AI의 협업으로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 애플 앱스토어 등 멀티 채널에 광고 생성과 집행을 자동화하고 다양한 매체의 광고성과를 한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이에 더불어 전담 매니저와 AI의 광고 소재 개선 및 솔루션 제안을 통해 광고 성과 최적화를 제공합니다.

아드리엘은 최근 꾸준한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소상공인, 스타트업 뿐만 아니라 대기업, 중견기업, 에이전시 등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매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아드리엘은 단순한 온라인 광고 집행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 시장의 전반적인 문제와 니즈를 해소해 나가는 단계에 있습니다.

아드리엘은 끊임없는 서비스 개선과 성장을 통해 '전년 동기 대비 월 매출 4배'라는 쾌거를 달성하며 올해 12월 페이스북 파트너 어워즈에서 이노베이션 히어로 마케팅 API 부문의 혁신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대도 염두에 두며 광고주의 20%를 해외 기업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를 무대로 성장해나가는 멀티 매체 디지털 광고 플랫폼이자 툴인 아드리엘, 앞으로도 사용자의 니즈에 맞게 진화하고 성장할 수 있는 아드리엘로 거듭나겠습니다.

아드리엘의 마케팅 성공비결 전문은 아래 기사에서 확인해주세요!

▷ 기사원문 (클릭)

아드리엘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