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리엘 소식

아드리엘-틱톡, 뷰티 마케팅 성공 전략 웨비나 성료

지난 6월 16일 수요일, 글로벌 숏폼 비디오 플랫폼 틱톡과 함께 진행한  'Grow your business on Adriel x TikTok' 웨비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해당 웨비나는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대비해 뷰티 산업을 테마로 진행되었는데요. 언택트 시대의 가장 효과적인 뷰티 마케팅 전략, 틱톡 뷰티 콘텐츠의 트렌드, 틱톡 광고 크리에이티브 팁, 실제 성공사례 등을 전했습니다.

특히 이번 웨비나에서는 뷰티 산업이 코로나19로 인해 가장 큰 변화를 맞이한 분야 중 하나라고 설명했습니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립 대비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중요도가 매우 증가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네일, 헤어 등 셀프 뷰티 케어의 수요가 대폭 늘었고 오프라인 구매는 감소한 반면 온라인 구매는 활성화됐기 때문입니다.

아드리엘은 이러한 뷰티 트렌드에 맞춰 마케팅 전략으로 온라인 구매 경험 강화, 라이브 커머스, 숏폼 비디오 마케팅 등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푸드, 게임, 패션,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광고주의 틱톡 광고 성공사례를 통해 담당 매니저의 성과 최적화 과정과 크리에이티브 팁도 전달했습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많은 광고주분이 언택트 시대의 효과적인 마케팅 비결과 틱톡 광고 팁을 얻어가는 계기가 되었길 희망합니다. 아드리엘은 앞으로도 틱톡과의 다양한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산업 및 규모의 광고주분들이 성공적인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 기사와 아드리엘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사원문 (국문):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310

▷아드리엘 블로그: https://blog.naver.com/adrielai/222408308556



아드리엘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