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리엘 소식

패스트캠퍼스, 디지털 마케팅 관리 플랫폼 ‘아드리엘’ 도입

직장인 종합 실무 교육 서비스 기업 데이원컴퍼니의 사내독립기업(CIC) 패스트캠퍼스가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관리 플랫폼 아드리엘을 전사적으로 도입한다.

아드리엘은 패스트캠퍼스가 성인교육이 필요한 다양한 분야를 발굴하고 성인 교육 시장의 성장세를 주도하고자 하는 목표하에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 자사 애드옵스 플랫폼을 사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아드리엘은 전 세계 6,500개 이상의 주요 비즈니스 및 대행사에서 도입한 애드옵스(AdOps) 플랫폼이다. 기업의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마케팅 관련 액션들을 관리 및 모니터링할 수 있는 통합적인 협업 공간을 제공한다. 실시간 데이터부터 인사이트까지 한 곳에서 모두 제공함으로써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모든 규모의 조직이 모든 단계의 마케팅을 신속하게 관리하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것이 기업 측의 설명이다.

패스트캠퍼스는 정보기술(IT)·디자인·마케팅 등 직무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수년간 온라인 교육 콘텐츠 플랫폼을 확장하며 노하우를 쌓아온 결과 지난해 코로나19 위기에도 연 매출 350억 원을 돌파했다. 

패스트캠퍼스는 애드옵스 플랫폼을 통해 별도의 데이터 커넥터 없이도 다양한 광고 채널 및 트래커를 한 번에 연결하고 실시간으로 정확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으며, 특히 단순 반복 작업으로 진행해왔던 마케팅 리포트 작업을 모두 자동화 및 대체하는 것이 가능해졌다고 전했다. 

패스트캠퍼스 남승훈 그룹장은 “아드리엘 애드옵스 플랫폼은 데이터 커넥터와 대시보드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비효율적인 업무를 자동화해 보다 핵심적이고 가치 있는 일에 집중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드리엘 엄수원 대표는 “국내외 다양한 영역에서 성인교육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패스트캠퍼스가 업무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일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사용성, 안정성, 데이터 투명성 등 모든 방면에서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하여 비즈니스 성장에 필수적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 기사
아드리엘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