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리엘 소식

아드리엘, 브랜드테크 컴퍼니 아지앙스코리아와 MOU 체결

아드리엘이 브랜드테크 컴퍼니 ‘아지앙스코리아’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아드리엘과 아지앙스코리아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드리엘의 고도화된 멀티채널 마케팅 자동화 및 퍼포먼스 최적화 기술과 아지앙스코리아의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접목하여 디지털 마케팅 대행 및 데이터 분석 분야를 선도할 계획입니다. 또한, 이에 아드리엘과 아지앙스코리아는 이번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국내 대기업, 중견기업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의 비즈니스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아지앙스코리아는 웹에이전시·IT 컨설팅 업종의 웹 개발, 온라인마케팅 등의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입니다.  2004년에 설립돼 아시아, 특히 한국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들과 K-커머스 구축 및 운영, 디지털 컨설팅,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협업하며 고객 경험을 혁신해왔으며 또한 2018년에는 디지털 에이전시에서 아시아 최초의 브랜드테크 파트너로 재포지셔닝하여 기술과 창의성을 융합한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기존 서비스 강화 및 새로운 업무 영역으로의 비즈니스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아드리엘 엄수원 대표와 아지앙스 김보선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이 더 많은 고객에게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마케팅 자동화 및 데이터 분석이 잘 융합된 브랜드테크 솔루션을 제공하여 국내외 디지털 마케팅 대행 및 데이터 분석 분야를 선도하는 교두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해당 내용의 기사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사원문 (국문): 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10422500034



아드리엘 소식